.

.

.

.

갈릴리은혜교회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W W W . G A L I L E E G R A C E . C O M

주일예배설교

주일예배 1부: 오전 8:00, 주일예배 2부: 오후 12:00

Read More

목 양 칼 럼

.....

Read More

금요성경공부

금요찬양예배: 오후 8:00

Read More

목양칼럼 '주님 뜻대로'

을미년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 해를 맞을 때마다, 마치 어제까지는 묶여 있던 것 같은 느낌이 들곤 합니다. 묵은 달력을 걷어내고, 새 수첩을 펼치며 해방감과 또 묘한 구속감을 동시에 느끼게 됩니다. 제럴드 싯처는‘하나님의 뜻’이라는 책에서 “히브리 민족은 이집트를 떠나 광야로 들어갔을 때에 그 광야에서 소극적 자유, 압제로부터의 자유, 즉 그들 마음대로 살 자유를 얻었다”하였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여호와 하나님께로부터 계명을 받았을 때 비로소 그들은“진정한 자유를 약속”받았는데, 그것은“하나님의 계획대로 살며 자신의 삶에서 그분의 뜻을 이룸으로 얻게 되는 자유”라 하였습니다. 율법은 우리를 얽어 매는 멍에가 아니라, 진정 자유한 삶으로 인도하는 멍에일 것입니다. 사도 바울은, 이제는 육신의 생각에 매이지 말고, 성령의 소욕을 따라 걷는 것이 진정 자유로운 삶이라 했습니다. 그래서 초대 교회 교부 중의 하나였던 이그나시우스는“참 자유는 그리스도의 멍에를 메는 것”이라 하였나 봅니다. 새 해를 맞으며 여러 가지 생각을 하였습니다. 늘 그런 것처럼 푸른 빛 소망과 기대가 충만합니다. 이런 마음이, 땀 흘려야 하는 여름에나, 추수에 바쁜 가을에나, 다시 회계해야 하는 겨울에도 여전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그 생각이 갓길로 가지 않도록, 멍에를 벗지 않고 묵묵히 가리라 작정합니다. 첫 주일 예배를 기대하며 찬양드렸습니다. “주님 뜻대로 살기로 했네” I have decided to follow Jesus!

교회 주요행사 안내

•모스크바 & 독일선교 1/18(주일)~1/30(금) •갈릴리반석(수요성경공부) 2/4~3/18(매주 수요일) 7:30pm

...

GALILEE GRACE PHOTO ALBUM

갈릴리은혜교회 가족 여러분의 소중한 순간과 은혜로운 모습들을 사진으로 함께 나누는 포토 나눔 공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