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갈릴리은혜교회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W W W . G A L I L E E G R A C E . C O M

주일예배설교

주일예배 1부: 오전 8:00, 주일예배 2부: 오후 12:00

Read More

목 양 칼 럼

.....

Read More

금요성경공부

금요찬양예배: 오후 8:00

Read More

목양칼럼 '파도와 바람'

몇 주 전 LA로 돌아오는 비행기 안에서 사극을 한 편 보았습니다. 혼란한 한 시대를 살다 간 사람의 이야기를 픽션으로 꾸민 것이었는데 그는 대세를 좇을 것인가 대의를 지킬 것인가 사이에 갈등하다가 어중간하게 처신하여 결국 소중한 것을 다 잃고 낙향하여 고기잡이하며 마지막을 보내야 했습니다. 그를 알아보고 다가온 사람에게 그가 한 마지막 대사가 기억에 남았습니다. “나는 평생 파도만 보고 바람을 보지 못했습니다.” 사도 바울은 생명의 바람을 경험했기에, 웬만한 파도는 안중에 없었습니다. 배가 파선하는 중에도 그는 파도를 보지 않고 바람을 일으키신 하나님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음성을 들었습니다. “바울아 두려워말라 네가 가이사 앞에 서야 하겠고 또 하나님께서 너와 함께 행선하는 자를 다 네게 주셨다.” (행 27:24) 후에 배는 파도에 깨졌지만 바울과 함께 행선했던 사람들은 약속대로 무사했습니다. 우리는 늘 파도 때문에 멀미도 하고 배가 뒤집힐까 두려워하기도 합니다. 상황은 여전하여도, 멀리 볼 수 있다면, 파도 넘어 바람을 볼 수 있다면 담대할 수 있고, 제일 소중한 것은 잃지 않겠다 싶었습니다.

교회 주요행사 안내

*성찬식: 3월 30일(주일)___*부활절 특별새벽기도: 4월 14-18일까지___*부활절예배: 4월 20일(주일)

...

GALILEE GRACE PHOTO ALBUM

갈릴리은혜교회 가족 여러분의 소중한 순간과 은혜로운 모습들을 사진으로 함께 나누는 포토 나눔 공간입니다.